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 가끔 고객센터로 문의할 일이 있으시죠?
비대면거래가 대부분 가능하지만 모바일 어플을 통해 업무처리가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빨리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빠르게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을 위해 전화번호, 운영시간을 정리해볼께요.
[ 목차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카드 대표전화번호"
위 대표전화로 전화하셔서 1번이 개인회원 관련 문의이므로 1번을 누르시고 다음과 같은 ARS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빨리 업무 처리가 가능해요.
여기서 꿀팁은 바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연결로 안내됩니다.
서비스 안내 |
1. 이용한도조회 > |
2.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1) 결제대금조회 > |
2) 바로결제서비스 (이용금액결제) > |
3) 가상계좌 및 입금확인 > |
4) 이용내역조회 > |
5) 이용대금명세서 및 이메일청구 신청 > |
6) 결제일변경 > |
7) 유가보조금 내역조회 |
3.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1) 통합 포인트 조회 > |
2)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
4.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
5. 카드재발급 > |
6. 체크카드 > |
7.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1) 지속사용신청 |
2) 카드해지 |
3) 회원탈퇴 |
8. 비밀번호 관련 상담 |
0. 직원 연결 |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09:00~18:00
주말과 공휴일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고 카드분실신고는 1544-7200, 카드신청은 1661-8599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도난분실 관련은 24시간 문의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자주묻는질문
Q1. 카드일시불을 분할납부하고 싶습니다.
A1.국내일시불 거래를 분할납부 할 수 있도록 상환방식을 변경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일시불 이용 거래의 분할납부 서비스는 고객님의 결제편의성 제고를 위해 일시불거래건의 상환방식만을 변경 해 드리는 것으로 원래 할부 거래가 아니므로 할부철회, 항변권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Q2.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은?
A2.재발급 신청은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유선, 영업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카드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2. 유선 신청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재발급 신청
3.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 신청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후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내사하여 재발급 신청
Q3. 결제일 변경하고싶어요.
A3. 현재 운영되는 결제일은 매월 1일 ~ 27일로 다른 결제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본인고객에 한하여 가능)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결제일변경 메뉴에서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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