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방법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가전으로 유명한 가전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 수리 비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창호나이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쉽게 1:1 문의를 통해 서비스접수가 가능합니다. 

 

창호나이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썸네일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 목차 ]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청호나이스의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운영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상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호 후 빠른 문의를 위해 ARS 코드도 함께 기재해두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7:00

     

    ARS 코드 

    • 1번: AS 수리 및 이전설치 문의
    • 2번: 제품구입 문의
    • 3번: 계약진행관련 문의
    • 4번: 렌탈 반환 문의
    • 5번: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 6번: 기타 문의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청호나이스 수리 비용 안내

    청호나이스의 수리비용과 보증기간 안내입니다. 무산수리와 유상수리의 기준 정보도 함께 기재해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보증기간

    품질보증기간 제품구입 후 1년
    제품군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부품 보유 및 연수기간 정수기 7년 7년
    청정기 5년 5년
    제빙기 5년 5년
    세정기 6년 6년
    연수기 5년 5년

     

    무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일 때
    2. 방문기사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원인으로 인해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1.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3.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4.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5.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7.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8.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9.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함께 보면 좋은 글 ✅

     

     

    소상공인 에어컨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서류

    한국전력공사에서는 소상공인 에어컨 지원 사업은 냉난방기 고효율의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제도입니다. 1등급 에너지효율 에어컨 제품을 최대 160만원까지 지원해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first.jisikforest.com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요새 고물가 시대에 장사도 잘 안되어 자영업자들이 정말 힘든 나날이 지속되고 있죠. 경제가 안좋은 요즘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바로 누구나 안전하게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자금

    first.jisikfore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