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무더운 여름인데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에 고장이 발생하면 정말 당황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캐리어는 에어컨과 선풍기 생활가전 전문 업체로 서비스센터가 잘 되어 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상담받으셔서 빠르게 수리받으시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접수 바로가기

 

캐리어에어컨 제품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출장 A/S 방문 접수 바로가기

 

 

 

▼ 9월은 곧 에어컨을 청소해야 하는 좋은 시기입니다. 과다한 비용을 지불해서 손해 보시지 마시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청소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에어컨 청소에 관한 비용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조 바랍니다 ▼

 

에어컨 청소업체 추천 비용

이번 여름 하루종일 에어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에어컨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켯을 때 이상한 악취가 난 적이 있으신가요? 물받이 안쪽에 곰팡이가 생긴 경우입니다. 에어컨

jisikforest.com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목차 ]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 한통으로 모든 캐리어 에어컨의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궁금한 점을 직접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 고장 AS접수
    • 클린 서비스 신청
    • 소모품 구입상담
    •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 문의: 1588-8866
    • 제품 구입 문의: 1588-8855

     

    카카오톡 문의

    카카오톡 실행 -> 검색창에 캐리어에어컨 고객센터 입력-> 채널추가하기

     

    카카오톡 상담바로가기

     

     

    캐리어에어컨 출장 AS 서비스 안내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출장 A/S 신청방법

    캐리어에서는 고객센터 운영뿐 아니라 출장으로 전문 기사가 직접 출장해서 수리하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전 제품 모두 신청가능합니다. 

     

     

    캐리어에어컨 출장 방문 A/S 신청

     

    서비스 요금 안내

    출장비의 경우 기본적으로 20,000원이고 업무시간 외인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에 방문하는 경우엔 추가로 5,000원이 징수됩니다. 

     

    무상수리 AS

    보증기간 내에 정상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구분 보증기간 비고
    부품 사용 1년(동일 부품) 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서비스 접수일 기준)

     

    유상수리 AS

    유상수리의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유상수리 AS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캐리어에어컨 보증기간

    캐리어의 제품 별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컨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2년, 콤프 보증기간은 4년입니다. 출장비용은 아래 표를 참고 바랍니다. 

    모델 제품 보증기간 콤프 보증기간 기본 출장비
    에어컨, 냉·난방기 2년 4년 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RAV 천정형 모델(1:1)
    클라윈드 천정형
    도시바 시스템 제품 포함
    공조기 제품
    1년 2년 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전문가전 1~2년 (모델별로 상이함)
    사용설명서 보증기간 참조
    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한전 심야 전기
    (가정용-바닥난방전용)
    2년 4년 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반응형